초등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매체는? ‘숏폼’
페이지 정보

본문
연합뉴스
청소년들이 지난해 가장 많이 이용한 매체는 ‘숏폼 콘텐츠’(짧은 영상)으로 조사됐다. 청소년 중에서도 연령이 낮을수록 짧은 콘텐츠를 선호했다. 청소년 절반 가량은 생성형 인공지능(AI)를 이용한다고 답했다.
여성가족부가 1일 공개한 2024년 청소년 매체이용·유해환경 실태조사 결과를 보면 지난해 청소년들은 매체 가운데 숏폼 콘텐츠(94.2%)···https://www.khan.co.kr/article/202504011601001/?utm_source=khan_rss&utm_medium=rss&utm_campaign=total_news
청소년들이 지난해 가장 많이 이용한 매체는 ‘숏폼 콘텐츠’(짧은 영상)으로 조사됐다. 청소년 중에서도 연령이 낮을수록 짧은 콘텐츠를 선호했다. 청소년 절반 가량은 생성형 인공지능(AI)를 이용한다고 답했다.
여성가족부가 1일 공개한 2024년 청소년 매체이용·유해환경 실태조사 결과를 보면 지난해 청소년들은 매체 가운데 숏폼 콘텐츠(94.2%)···https://www.khan.co.kr/article/202504011601001/?utm_source=khan_rss&utm_medium=rss&utm_campaign=total_new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