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오리지널 콘텐츠 독점 풀고 OTT에 제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댓글 0건 조회 9회 작성일 -1-11-30 00:00

본문

KT는 6일 자사 인터넷TV(IPTV) 플랫폼 지니 TV에서 독점 공개하던 ‘지니 TV 오리지널’ 콘텐츠를 다양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으로 확대 제공하며 유통 전략을 개편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새로운 슬로건 ‘어디서나 만날지니’를 내세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다.
KT는 그동안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해 왔다. 지니 TV 오리지널의 대표 화제작인 ‘유어 아너’는 드라마 공개 후 드라마를 본 방송보다 7일 먼저 선공개하는 지니 TV 월정액 서비스 가입자 수가 40% 급증한 바 있다.
KT는 이번 유통 전략 개편을 통해 국내외 다양한 플랫폼에서 콘텐츠 접근성을 높이고 ‘Made By KT’ 콘텐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지니 TV 오리지널의 유통 전략 개편은 세 가지 핵심 방향으로 추진된다.
먼저 ‘개방’ 전략 강화다. KT는 https://www.fnnews.com/news/2025040608422268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아직 안 지남.
Total 691건 1 페이지
뉴스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검색